Dirt Rally 2.0, 출시 이후 콘텐츠인 4개 시즌 및 Colin McRae: FLAT OUT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난도 랠리 스테이지부터 초현대적 랠리크로스 서킷을 아우르는 26개 장소. 2018년, 2019년 FIA World Rallycross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차량을 포함하여 70개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랠리 및 랠리크로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