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크래프트의 단편 소설 “The Nameless City” (1921)에서 영감을 받은 서사 중심의 1인칭 호러 어드벤처입니다. 인류보다 더 오래되었다고 전해지는 도시의 폐허를 탐험하세요. 고대 건물 깊숙이 들어갈수록 현실과 환상이 희미하게 뒤섞입니다. “이름 없는 도시를 피해야 할 이유는 수없이 많았습니다. 세대를 거쳐 전해 내려오는 기묘한 이야기 하나하나가 그 이유였습니다. 이야기들은 사람들을 도시로 들어가는 것은커녕 그 벽 근처에 다가가는 것조차 두려워하게 만들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 도시는 가장 오래된 피라미드보다도 오래되었고, 일부는 그것이 인류보다 더 오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도시에 이름을 붙일 만큼 오래된 전설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게임에는 가벼운 퍼즐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주요 초점은 고대 도시의 폐허를 탐험하는 것입니다.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나중에 이어서 할 수도 있지만, 한 번에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