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of Stars: Throes of the Watchmaker
Throes of the Watchmaker는 극점 전사 발레리와 자일을 미니어처 시계 장치 세계인 호를로즈로 이끄는 사이드 어드벤처입니다. 이곳에서는 저주받은 축제가 무고한 주민들을 위협하고 있죠.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낯선 규칙에 적응해야 하며, 짓궂은 인형술사와 그녀의 부하들은 물론 자신들의 어두운 면과도 마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