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age Serpents Skin Pack
사나운 뱀 DLC 팩으로 공격을 개시하기 전까지 풀속에 자세를 낮추고 있으세요. 해당 DLC에는 파충류를 테마로 한,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한 세 가지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