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NSPORT - Nordschleife x Porsche 911 GT3 R Pack
Nordschleife x 911 GT3 R 팩은 레이싱 경험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주요 추가 요소를 제공합니다. 한편으로는 모터스포츠에서 가장 유명하고 두려운 트랙인 노르트슐라이페를 체험하세요. 20km가 넘는 코너, 고저차, 기술적인 구간들이 당신의 실력과 인내심을 시험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포르쉐 911 GT3 R Rennsport의 운전대를 잡고 현대 GT 레이싱의 진정한 벤치마크를 경험하세요. 성능을 위해 설계된 이 차량은 강력한 파워, 균형, 정밀함으로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