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DLC 팩 5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 「레르네아글라스」 ●추가 덧입는 장비 「레르네아베재킷」 ●추가 덧입는 장비 「레르네아보텀」 ●추가 아이루 덧입는 장비 「아카데미아고양이 시리즈」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아카데미아가루 시리즈」 ●추가 제스처 세트 「우아한 춤」 ●추가 포즈 세트 「술래잡기 포즈」 ●추가 머리 모양 「와일드 리젠트」 ●추가 머리 모양 「땋은 머리」 ●추가 화장/페이스 페인트 「스트롱 아이」 ●추가 화장/페이스 페인트 「고양이발 페인트」 ●추가 스탬프 세트 「스페셜 스탬프9」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콘텐츠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 화장/페이스 페인트와 머리 모양은 구입 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는 구입 후 「아이템 BOX」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아이루 덧입는 장비,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는 「동반자 게시판」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x 각 동반자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제스처는 「채팅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포즈는 「시작 메뉴」 또는 「카메라」의 「포즈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화장/페이스 페인트와 추가 머리 모양은 캐릭터 편집 화면 또는 「아이템 BOX」의 「차림새 변경」에서 캐릭터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추가 스탬프는 채팅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시점에서는 말풍선 안에 문장이 입력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풍선 안에 넣을 문구는 채팅 메뉴에서 편집이 가능합니다.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