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Rise DLC 팩 「엘가도 컬렉션」
Monster Hunter Rise와 Sunbreak를 더 즐겁게! 긍지 높은 왕국 기사로 변신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입니다.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됩니다. ●변신 덧입는 장비 「피오레네 시리즈」 ●변신 덧입는 장비 「론디네 시리즈」 ●변신 덧입는 장비 「알로 시리즈」 ●추가 음성 「피오레네」 ●추가 음성 「론디네」 ●추가 음성 「알로」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콘텐츠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신 덧입는 장비는 「아이템 BOX」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변신 덧입는 장비는 캐릭터의 스타일(타입 01・타입 02)에 관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신을 세트로 변경하는 장비입니다. 부위별로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게임 안 등장인물의 장비와 일부 디자인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무기, 머리 모양, 음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가 음성은 캐릭터 편집 화면 또는 「아이템 BOX」의 「차림새 변경」에서 캐릭터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음성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