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of Ping Pong: MEGAMIX
폭발적인 탁구 대결이 펼쳐지는 링에 입장해서 1대1 라켓 스포츠부터 짜릿한 보스 러시까지 즐겨 보세요! 세계 최고의 탁구 선수를 가리는 이 액션으로 가득한 여정 속에서 탁구와 격투의 환상적인 조합을 경험하세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경기 속에서 빠른 판단력과 정확한 타이밍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물리치세요. King of Ping Pong: MEGAMIX는 전 세계 탁구 전사들이 모여 궁극의 토너먼트를 벌이는 보스 러시 아케이드 격투 게임입니다. 탁구대 맞은편 도전자들을 상대하면서 좌우로 이동하고, 세 방향으로 전략적으로 공을 날리고, 상대의 공을 받아내세요. 상대 선수의 전략을 파악하고 체력을 소진시켜 특수 킬샷을 성공시키세요! 아케이드 모드에서 무한 플레이를 즐기거나 싱글 매치에서 챔피언들과 대결하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