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Japan History Lessons
인기 일본 역사 팟캐스트 History of Japan의 Isaac Meyer가 진행하는 이 강의 패키지를 통해 일본 초기 근대에 대한 깊은 지식을 쌓아 보세요. 35개의 강의로 구성된 패키지는 Europa Universalis IV 연대의 일본에서 일어난 핵심 사건과 상징을 다룹니다. 게임 내 음악 플레이어를 통해 들을 수 있는 강의들은 Europa Universalis IV 세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훌륭한 첫걸음이죠. 바로 일본이 갈등하는 다이묘 집단에서 단일 군주 아래 통일 국가로 변화하게 된 시기입니다. 그 시대 일본 주요 씨족의 역사, 일본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 핵심 사건, 일본의 국가 상징물과 기념물 그리고 일본의 외교 역사를 주제로 한 강의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