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6 살랑이는 여름 원피스 세트
살랑이는 여름 원피스 총 15종의 할인된 세트입니다. ■대상 캐릭터 티나, 카스미, 엘레나, 코코로, 레이팡, 아야네, 라 마리포사, 크리스티, 히토미, 밀라, 마리 로즈, 뇨텐구, 호노카, NiCO, Phase 4 ※본 콘텐츠는 「시즌패스2」 대상상품입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