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 Driver Simulator
모두 탑승해주십시오. 곧 출발합니다. 시계처럼 정확한 당신은 버스 운전사로 일을 시작하여 승객들을 안전히 목적지로 운송해야 합니다. 번잡한 도시의 삶에서 일정을 지키고 교통 수칙을 따르고 올바른 교차로에서 깜빡이를 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여러 대도시의 일정은 물론 교외로 떠나는 여러 여정은 다양하고 장기적인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지역과 국가의 버스가 여정에 함께할 것입니다. 열심히 번 돈으로 새로운 버스를 구입하거나 이미 구입한 차량을 원하는 취향대로 디자인하세요! 자유 모드에서 플레이하거나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꿈의 직장에 다니며 대중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