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프리 스토리
모두가 동경하는 레이싱 팀을 운영하자! 레이싱 팀의 감독이 되어 드라이버를 육성하거나 스폰서를 얻어 그랑프리를 제패해 나가요! 파츠 강화나 커스터마이즈도 자유자재로!? 빛나는 승리의 영광을 쟁취해 봐요! 모터 스포츠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