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orph: Defense Demo
탑 다운 슈터와 타워 디펜스 전략 게임의 독특한 융합 당신은 엑스모프, 지구를 침략하여 지구의 자원을 채굴하려는 외계 종족입니다. 빌드 모드에서 신중하게 다양한 형태의 외계인 타워를 선택하여 전략을 세우거나, 전쟁의 열기 속으로 몸을 던져보세요. 자유도가 무궁무진한 환경에서, 다가오는 적들을 막을 미로를 만드세요. 건물을 허물고 다리를 부숴서 방어를 지원하거나, 전례 없는 파멸의 광경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