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
PGA TOUR FedExCup을 차지할 실력이 있으신가요?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새로운 PGA TOUR Career 모드에서 경기를 치러보세요. TPC Boston, TPC Sawgrass 등과 같은 유명한 코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hriners Hospitals for Children Open, John Deere Classic, 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같은 PGA TOUR 이벤트에 참가하여 실력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시즌 경기에서 Career Rivals를 꺾고 추가 보상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