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5,000 + 1,000 보너스) 게임 내 화폐가 들어있습니다. 게임 내 화폐로 골퍼가 사용할 새 장비를 구매하고 상금이 있는 Online Society 이벤트에 참여비를 내거나 Skins Match의 내기 금액을 지불하는 등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