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gate - 2,500 (+300)스플릿코인
2,500(+300)스플릿코인(Splitgate의 게임 화폐)을 구입하세요. 스플릿코인은 새로운 방어구 스킨, 무기 스킨, 제트팩 스킨, 포탈 스킨, 감정표현, 스프레이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플릿코인은 게임 내 아이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