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Neighbor
Hello Neighbor의 1막과 2막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입니다. 한 무리의 아이들이 사라진 친구를 구하기 위해 수상쩍은 이웃의 지하실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단, 아이들 중 한 명이 사실은 이웃이 몰래 변장하여 끼어든 것이라는 게 문제이지요. 이웃의 목표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신뢰를 얻고 배신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지하실에 들어가면 아이들이 이깁니다. 아이로서 플레이: - 열쇠 모으기 - 이웃에게서 친구들 구하기 - 협동하되 아무도 믿지 않기 운 좋게 이웃으로서 플레이: - 집은 당신의 손바닥 위에 있습니다! 최대한 활용하여 침입자들을 서로 떨어뜨리고, 공포나 혼란을 주세요. - 여러 장비를 이용해 아이들의 팀보다 우위를 차지하세요. - 적의 신뢰를 얻고 적시에 공격하세요. - 지하실을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