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 아주 흔한 사슴 이야기
사아아아아슴 시뮬레이터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사슴이 되어 활약하는 게임이랍니다. 기다란 목과 날카로운 뿔, 그리고 평범한 사슴이 지닌 모든 무기를 활용하여 도시를 확 찢어버리세요. 이 흔한 컨셉의 "슬로라이프 마을 파괴 게임"에서는 다른 동물들과 호호호 뛰놀며 즐길 수도 있고, 아무것도 남지 않을 때까지 대량 학살로 도시를 유린할 수 있답니다. 장난도 그럭저럭 쳐야지 선을 넘으면 겁나 강한 동물 경찰에게 호되게 당할 수 있습니다. 무술의 달인인 양, 경찰차로 변신하는 곰, 귀가 기생수처럼 자란 토끼 등등... 이 여러분을 혼내주러 달려들 겁니다! 사슴이 되어 도시를 거닐며 진정한 잠재력을 끄집어내세요! 그리고 도시에 감춰진 어두운 비밀을 반드시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