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2K21 Baller 에디션
PGA TOUR 2K21 사상 최고의 에디션을 잠금 해제하세요 Baller 에디션으로 USA Today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사상 최고의 심 스타일 골프 게임'이라 평한 게임에 더해, 게임의 질을 올릴 출시 후 콘텐츠를 멋진 가성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웩 넘치는 스윙을 보여주세요: Callaway, Bridgestone, TaylorMade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클럽을 써서 PGA TOUR에 존재감을 보이세요. MyPLAYER를 게임에 맞게 단장하세요: adidas, Puma, Goodr 등 최고로 쿨한 브랜드의 의류로 코스에서 모두가 여러분의 MyPLAYER를 주목하게 꾸미세요. 코스에서 여러분의 끼를 보여주세요: 바나나, 타코, 핫도그, 물고기 형태의 기묘한 퍼터를 휘두르는 걸 보여주고 친구들을 빵 터지게 하세요! PGA TOUR 2K21. 골프가 게임을 만나다. *PGA TOUR 2K21 Baller 에디션에는 NBA, FootJoy, Titleist 장비를 제외한 모든 유료 콘텐츠가 들어 있습니다. 레벨 및 진행이 제한된 콘텐츠는 플레이어 진행을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