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19
NBA 2K는 20년 동안 최고의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부터 획기적인 게임 모드 및 몰입형 오픈 월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에 이르기까지 스포츠 게임에서 제공할 수 있는 것을 재정립했습니다. NBA 2K19에서도 게임 플레이로 더 현실 세계와 같은 농구 경험과 문화를 경험하도록 한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테이크오버로 경기를 지배하세요 새로운 테이크오버 기능으로 MyPLAYER의 모든 농구 잠재력을 이용하세요. 지금까지 코트에서 볼 수 없었던 특수 동작 및 능력을 잠금 해제하거나 팀 테이크오버를 활성화해 팀의 실력을 끌어내세요. 네이버후드에 오세요 업데이트된 네이버후드에서는 하루도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것입니다. 코트에서, 언더아머 케이지에서 그리고 지역의 라이브 이벤트에서 이름을 떨쳐보세요. 새로운 낮밤 전환 효과를 통해 새벽까지 플레이하거나, 조던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걷거나, 이전의 크루를 다시 만나 흥미진진한 3 대 3 길거리 농구 경기에 참여하세요. MyTEAM 첫 번째 MyPLAYER 카드를 생성하고 다양한 경쟁모드에서 LeBron과 Kobe 그리고 컬렉션의 다른 선수들과 경기하세요. 새로운 언리미티드 모드를 통해 덱의 제한 없이 아무 카드나 5장을 선택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에서 겨룰 수 있습니다. MyCAREER 동네의 전설적인 존재에서 세계적인 영웅이 되기까지! 오리지널 커리어 스토리 모드가 중국 리그부터 시작해 G League를 거쳐 마침내 NBA에 입성하는 과정을 담은 완전히 새롭고 몰입도 높은 이야기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올스타 선수의 등장과 인기에 따른 스폰서 계약, 그리고 코트를 지배하도록 해주는 새로운 팀워크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