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Simulator 3 - Digital Downgrade Edition (Windows Edition)
필고르가 돌아왔습니다! 무리를 모으고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발굽 달린 암컷 주인공과 함께 떠나는 완전히 새롭고 현실적인 샌드박스 농장 경험, Goat Simulator 3로 모험을 떠나세요. 로컬이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를 초대하여 팀으로 난장판을 벌이거나, 미니 게임에서 겨룬 다음 절교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다운그레이드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에 더해, 다양한 Goat Simulator의 DLC에서 나온 리마스터된 고유한 쓰레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 쓰레기: - 옛날 스타일 필고르로 플레이 - 완전 탱크 갑옷(MMO) - 염소 제로 스킨(GoatZ) - 우주 헬멧 및 슈트(우주 쓰레기) - 돈 파스트라미, 발렌티노 살라미, 돌프 스파게티 및 험프리 치아바타 마스크(페이데이) - 디지털 사운드트랙 - 3D 프린팅 파일: - 필고르 - 토니 스타크 - 염소 탑 - 장신구 면책 성명: Goat Simulator 3는 또 하나의 정말 바보 같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으로 동네 염소 떼와 친구가 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아마 아니겠죠. 데이비드 애튼버러 같은 동물학자나 다른 매체를 통해 진짜 염소에 대해 배우는 게 더 현명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