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 Triumph
Fort Triumph는 언제 영구적인 죽음을 맞이할지 몰라 도전하는 재미가 있는 판타지 배경의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조금 살벌하지요? 다양한 스킬을 지닌 영웅들을 이끌고 재치 있는 패러디가 난무하는 판타지 스토리를 진행해보세요. 타일 기반 절차적 맵에서 여러 가지 목표를 수행하여 미션을 진행하다 보면 스토리 내외로 멋진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 지형지물 활용: 나무나 바위 등도 전투에서 무기로 쓸 수 있습니다. ● 전략 구상: 네 개의 세력과 네 가지 클래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지를 구축하고 자원을 모으며 보유 캐릭터에게 새로운 스킬을 배우게 하세요! ● 영웅 육성: 특성과 범클래스 스킬을 부여하여 플레이할 때마다 보유 영웅의 개성이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 절차적 생성 맵 탐험: Fort Triumph는 다양한 장소와 이벤트를 구현하는 유연한 세계 맵을 지원합니다. 전투가 벌어질 때마다 새로운 작전이 필요하지요. ● 볼륨을 높여요: 게임에 사용된 음악은 Marco Valerio Antonini의 오리지널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