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주 전쟁: 지진 활동이 감지되었습니다! 카이주가 도시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2D 턴제 전략 게임에서 제트기를 출격시키고 탱크를 배치하세요. 플로티오 시티의 시장이 되어 (절망적으로) 열세인 군대로 카이주의 압도적인 공격을 막아야 하는 임무를 맡은 카이주 영화를 플레이해 보세요. 독특하고 파괴적인 다섯 명의 카이주가 공격할 때마다 힘을 키워가는 가운데 도시를 지켜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카이주는 죽일 수는 없지만 속도를 늦추고 강제로 퇴각시킬 수는 있습니다... 일단은요. 레전드 오브 키퍼즈: 던전 관리와 로그 라이트가 혼합된 이 독창적인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던전 관리자로서의 커리어를 이끌게 됩니다. 각 실행은 다르지만 플레이어는 실행 사이에 마스터 보너스의 일부를 유지하게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 게임은 로그라이트와 던전 매니지먼트가 혼합된 게임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만들었나요?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관리와 던전 단계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찾았습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혼 밀수꾼, 트롤에게 먹이를 주자, 여신의 귀환, 서포터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