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76 Standard Edition
Xbox 특별 한정: 구매하고 500 보너스 아톰을 받으세요! 수상에 빛나는 Skyrim과 Fallout 4의 제작사인 Bethesda Game Studios에서 생존한 모든 인간이 진짜 사람인 온라인 속편 Fallout 76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협력하든 협력하지 않든 생존하십시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이며 가장 큰 전설의 Fallout 세계에서 핵 파괴의 위협을 경험해보십시오. 2102년 간척의 날. 폭탄이 떨어지고 25년이 지난 지금 국가에서 가장 뛰어나고 똑똑한 Vault Dwellers와 당신이 핵전쟁 이후의 미국에 등장했습니다. 홀로 또는 함께 탐험하고, 퀘스트 수행하고, 건설하고, 재활용하고 황무지에서 가장 위협적인 존재를 처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