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Works All-Star Kart Racing
"올스타 캐스팅의 올스타 재미! 가장 인기가 많은 DreamWorks 캐릭터 중에서도 올스타 캐스트가 고속 카트 레이싱 액션에 전에 없던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슈렉의 늪, 마다가스카르의 뉴욕동물원, 버크 섬 등 20가지의 다양한 DreamWorks 테마를 뽐내는 트랙에서 레이스를 펼쳐보세요! 20명의 가장 대표적인 DreamWork 캐릭터인 슈렉, 포, Tigress, 장화신은 고양이, 히컵, 아스트리드, 보스 베이비와 그 외 최고 인기 캐릭터가 모두 모여 아주 특별한 카트 레이싱을 벌입니다. 게임의 주요 특징: - DREAMWORKS 캐릭터 중 올스타 캐스트: 누구를 선택하시겠어요? 슈렉, 포, 타이그리스, 보스 베이비, 장화신은 고양이, 히컵, 아스트리드를 비롯한 인기 캐릭터 중에서 한 명만 고르기란 쉽지 않은 결정이 될 것입니다. - 20여 종의 눈길을 잡아끄는 카트: 각 카트는 DreamWorks 캐릭터 드라이버의 유일무이한 특징을 드러내는 분명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카트에 수백 가지의 부품과 액세서리 조합으로 여러분만의 멋을 더하고 레벨업하세요! - 상징적인 장소를 누비는 레이스: 슈렉의 Kingdom of Far Far Away, 트롤의 Bergen Town, 보스 베이비의 Baby Corp, 마다가스카르의 뉴욕동물원 등 가장 인기가 많았던 DreamWorks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트랙에서 스피드를 높이고, 시프트, 점프, 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환상적인 세계로 오세요! DreamWorks 트롤의 알록달록한 세상에서 온 파피, 브랜치, 바브, 쿠퍼와 그 외 다른 트롤들은 매 레이스에서 여러분의 호스트로 활약할 뿐만 아니라, 파워업 포텐셜로 여러분의 성공적인 완주를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트롤을 모아 레이스를 트롤과 매 레이스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스페셜 서프라이즈를 만끽하세요! - 강력한 마법의 경로 이용: 트랙에서 마법의 스위치를 눌러 숨겨진 지름길을 찾아 보세요. 시리즈로 준비되어 있는 더 많은 스위치를 눌러 마법의 경로를 늘려 보세요! - 다양한 레이싱 모드: 가족 모두가 푹 빠지지 않을 수 없는 멈추지 않는 액션의 뛰어난 온라인 및 화면 분할 로컬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