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Hour of the Witch Chapter
Hour of the Witch는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챕터로, 신규 생존자인 '미카엘 리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our of the Witch 애드온을 구매하면 신규 생존자와 신규 생존자들을 위한 독점 아이템인 '미카엘라의 초승달 캐미솔'을 모두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시달리는 신규 생존자 미카엘라 리드는 매우 우습게도 공포 이야기에서 위안을 찾았습니다. 그녀가 더 많은 이야기를 읽을수록, 그녀는 더 많은 이야기를 창작해 나갔고, 마법에 대한 그녀의 깊은 관심 또한 발전시키며 자신이 창작한 공포 이야기를 다듬어나갔습니다. 유명한 영원의 할로윈 축제에서 그녀의 작품을 읽어달라는 초대를 받은 후, 미카엘라는 충격적인 사건들을 겪게 되고 이에 시달리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반복되는 악몽. 이상한 환영. 친구의 실종. 마침내 그녀가 이야기 발표를 위해 ‘모든 성자들의 전야’ 무대에 올랐을 때 짙은 검은 안개가 그녀를 집어삼켰고, 관객들은 놀라움에 사로잡혔습니다. 그리곤 미카엘라 리드를 다시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