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Darkness Among Us
Darkness Among Us는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챕터입니다. 새로운 살인마, 생존자, 맵 및 새로운 생존자를 위한 독점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일상에는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의 안락함은 나중에만 드러나는 위협의 위험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위협을 숨깁니다. 혼란스럽고 격렬한 난폭함이 가장 가까운 사람들 안에서 끓고 있을 수 있습니다. 어둠은 일상 안에 담겨 있습니다. 사춘기의 날카로운 열망과 충동은 강력합니다. 3 명의 십대가 충동적인 지도자와 함께 중독성 있는 종류의 자유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함께 통제 불능의 악인 무리가 됩니다. 제프 조핸슨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기 위한 초대를 받았습니다. 그는 버리고 떠나야만 했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잘못된 시간의 잘못된 장소는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