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ry and Greed
Bravery and Greed는 비뎀업, 로그라이트, 던전 브롤러 장르로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가지의 고전적인 판타지 클래스에서 선택하고, 심층적이고 강력한 전투 시스템에 참여하여 로컬과 온라인 또는 2가지 모두를 활용하며 친구들과 함께 협동과 경쟁을 넘나들고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가 없다면, 죽음뿐입니다! 강력한 전투 시스템 강력한 아마존, 용맹한 워리어, 민첩한 로그, 괴짜 위자드(듬직한 소환수 소환)로 플레이합니다. 각 클래스는 다양하고 강력한 콤보 이동기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막기, 회피, 구르기, 치명적이고 특별한 능력으로 더 강한 적, 보스 그리고 친구를 상대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클래스 선택과 함께 캐릭터의 스킬셋을 결정해야 합니다. 카오스, 오더, 다크니스, 라이프 측면에 초점을 둔 스킬 트리는 스킬 상승과 특수 능력을 부여하며, 다양한 장비 드롭은 게임 플레이에서 수많은 옵션을 통해 더 특별한 게임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PvE와 PvP 스카이 포트레스로 가는 룬을 찾는 과정에서 바이오메스와 보스를 상대하며 어드벤처 모드에서 짜릿하고 다양한 환경 속을 탐험해 보세요. 도전적인 호드 모드에서 친구와 팀을 꾸리고 웨이브 이후에도 따라오는 적과 맞서 싸우거나 아레나에 있는 팀 PvP와 자유롭게 결투를 벌이세요. 끝없는 탐욕 Bravery and Greed에서는 골드로 레벨업하여 멋진 콘텐츠와 게임의 개선 효과를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탐욕스럽게 코인을 수집하고 상자를 약탈하며, 동료가 부활할 때 주머니에 있는 골드를 슬쩍해보세요. 에픽 적을 마주치고 가장 먼저 달려가서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부가 없다면, 죽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