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Hunters: Infinite Horde
Spirit Hunters: Infinite Horde는 패시브 공격과 능력을 사용하여 몬스터의 거대한 파도와 싸우는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끝없이 잠식하는 수천 마리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살아남으세요! 영혼을 모아 레벨을 올리고 현장과 오라클의 방대한 영구 업그레이드 시스템에서 힘과 능력을 높이십시오. 레벨을 올릴 때 얻을 수 있는 능력과 그 능력이 어떻게 성장하는지 배우면 몇 분 안에 신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강력한 공격을 결합하여 무리를 쓰러뜨리세요! 죽음은 그저 상태에 불과합니다. 신탁은 당신을 다시 싸움터로 데려올 것입니다. 기능(가능한 경우 글머리기호) * 잠금을 해제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8명의 고유한 영웅, 각각 고유한 패시브 스킬과 판도를 바꾸는 영웅 능력이 있습니다. * 신성한 웹: 광범위한 진행 및 잠금 해제 시스템. * 장부: 극복해야 할 정복, 통계 및 도전으로 가득 찬 책입니다. * 각각 2개의 능력 수정자가 있는 14개의 기본 능력. 무리를 죽이기 위한 거의 끝없는 빌드 조합. * 각각 3개의 챌린지 레벨이 있는 9개의 독특한 맵을 이길 수 있습니다. * 잠금 해제를 기다리는 20마리 이상의 애완 동물. 각각 고유한 능력, 버프 및 동작이 있습니다. * 2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유형의 몬스터를 정복한 다음 괴물지식으로 채워진 지식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영구 죽음 옵션 하드코어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