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디럭스 에디션
<예약 특전> ・아타셰케이스: '골드' ・아타셰케이스: '클래식' ・장식: '권총 탄약' ・장식: '녹색 약초'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Extra DLC Pack이 동봉된 세트 상품입니다. 【Extra DLC Pack 구성】 ・레온 & 애슐리 코스튬: '캐주얼' ・레온 & 애슐리 코스튬: '로맨틱' ・레온 코스튬 & 필터: '히어로' ・레온 코스튬 & 필터: '빌런' ・레온 액세서리: '선글라스 (스포티)' ・디럭스 무기: 'Sentinel Nine' ・디럭스 무기: '스컬 셰이커' ・BGM 변경 '오리지널 Ver.' ・보물 지도: 익스팬션 죽음을 피하고, 쓰러트리는 쾌감. 전례 없는 생물 재해 "라쿤 사건"으로부터 6년― 대통령 직속 요원이 된 레온 S. 케네디에게 주어진, 유괴된 대통령 영애의 구출 임무. "광기"에 지배된 마을에 발을 들이게 된 레온은… 생과 사, 공포와 카타르시스가 교차되는 가혹한 구출극의 막이 지금 열립니다. 직감적인 조작과 최신 그래픽, 재구성된 스토리와 함께 다시 살아나는 서바이벌 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