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2 Deluxe Edition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이하의 DLC가 동봉된 유익한 세트입니다. -레온 복장: "아크레이 보안관" -레온 복장: "느와르" -클레어 복장: "군인" -클레어 복장: "느와르" -클레어 복장: "엘자 워커" -디럭스 무기: "사무라이 엣지 - 알버트 모델" -"오리지널 버전" 사운드트랙 교체 모든 것이 플레이어의 상상을 뛰어 넘는다. 1998년 9월 라쿤시티를 덮친 생물재해. 좀비가 생자를 찢는 지옥으로부터 돌아온다. 이 궁지, 이 공포, 이 퀄리티. 누구도 본적없는 바이오하자드, 『BIOHAZARD RE:2』 시리즈 굴지의 조작, 그 재탄생을 목격한다. 이 참극에 먹히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