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sulov: End of Gods
인간은 신의 자비를 위해 땅 속 깊은 곳을 파헤쳤습니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표면에 도달하기 위한 곳이 결코 아니었습니다. 그 곳은 미드가르드가 아니었고, 위그드라실의 영역도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위그드라실의 세계를 연구하기 위해 지어진 시설에서 깨어났습니다. 혼돈이 인간 영역을 지배하는 기술과 신화적인 유물의 세계를 여행하며 곳곳에 도사리는 위험으로부터 살아남아 보세요. 이 혼란 속에서 당신의 목적과 운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