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패트롤 더 무비 어드벤처 시티가 부릅니다
큰 도시에서는 더 큰 모험이 기다립니다! 라이더와 포 패트롤은 험딩어 시장이 분주한 대도시를 점령했다는 걸 알게 됐고, 험딩어 시장의 이기적인 계략으로부터 어드벤처 시티를 구하기 위해선 서둘러야만 합니다. 강아지들이 도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팀 포썸에 합류하세요! 어드벤처 시티로 출동! 체이스, 스카이, 마셜, 그리고 세상 물정에 밝은 도시 소녀 리버티 중 좋아하는 강아지가 되어 흥미진진한 구조 미션에서 이들의 고유한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업그레이드된 도구와 차량을 사용해 포 패트롤: 더 무비의 모든 새로운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펍 펍 부기, 러너 등의 미니게임도 즐겨보세요. 이 재미난 3D 플랫폼 모험 게임은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카우치 협동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될 운명을 가지고 태어난 포 패트롤 강아지들, 이들의 가장 용감한 미션에 함께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