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베타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크로스플레이가 가능한 차세대 3인칭 루트슈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계승자가 되어 인류의 생존을 위해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계승자들은 개성적인 컨셉과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임무를 혼자서 혹은 협력 플레이로 수행하게 됩니다. 최대 4인 협력 플레이로 거대 보스와의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거대 보스별 다양한 기믹과 부위 파괴 등을 통해 밀도 높은 팀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BE THE FIRST DESCEND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