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s of the Fallen
Lords of the Fallen은 광활하고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롭고 장대한 RPG 모험을 선보입니다. 마신 아디르가 인간의 손에 패배한 지 수천 년의 세월이 흐른 후, 그의 부활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 광대한 RPG 게임 속에서 전설적인 다크 크루세이더가 되어 생과 사의 영역을 가로지르며 아디르를 영원히 잠재우세요. 거대한 보스 전투, 빠르게 전개되는 도전적인 전투, 깊이 있고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경험하세요. 광대하고 상호 연결된 세계를 탐험하세요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라는 두 개의 광대한 평행 세계를 여행하세요. 각 세계에는 고유한 길, 비밀, 보물... 그리고 적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도전적인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강력한 도리깨부터 속사 석궁까지 수백 가지의 독특한 무기 중에서 선택하거나 무기 대신 마법을 사용하여 파괴적인 비전 공격을 펼치세요. 전설을 정의하세요 캐릭터의 외모를 자유롭게 꾸민 후 9가지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시작 경로에 관계없이 능력치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개발하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함께하세요 캠페인을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원하는 만큼 여정을 함께할 수 있으며, 캐주얼 모드와 완전한 공유 진행 세션(양 플레이어 모두 모든 진행 상황을 저장)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무료 친구 패스를 사용해 게임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든 게임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70회 이상의 출시 후 업데이트 널리 호평받은 버전 2.0을 비롯한 70회 이상의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완전히 개편된 전투 시스템, 중대한 성능 향상, 다수의 새로운 퀘스트 라인과 모드에 대한 엄격한 난도 조정 그리고 여러 가지 새로운 삶의 질 기능으로 전반적인 경험을 크게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