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스트라이커스
격투축구에 참가하십시오! 상대를 아레나 밖으로 밀어내고 정신없이 빠른 3대3 무료 플레이 게임에서 골을 득점하십시오. 친구와 팀을 결성하고 다양한 스트라이커로 슬라임을 던지고 두부를 토스하고 승리를 향해 나아가십시오. 매번 새로운 경기 폭발시키고 튕기며 지도 위험 요소로 상대를 몰아넣으십시오. 오니 마을에서 맹렬한 속도로 질주하고 아틀라스의 실험실에서 소용돌이 중력 우물을 피해 보세요. 원하는 대로 플레이 크레딧을 획득하여 고유 능력을 가진 새롭고 강력한 스트라이커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오메가 스트라이커스는 시즌마다 새로운 스트라이커, 추가 스테이지, 잠금 해제 보상, 플레이 방식을 추가하며 계속해서 진화합니다. 표시된 콘텐츠 중 일부는 게임 내 상점에서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수량이 한정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구매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