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 궁극의 배틀 패스 묶음 상품: 9시즌
우주 너머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구성: - 프리미엄 배틀 패스 + 20단계 건너뛰기 - 주시자 시그마와 사도 라이프위버 전설 스킨 - 2,000 오버워치 코인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여 영웅을 꾸밀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소유자는 오버워치 코인을 사용하여 단계를 잠금 해제하고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80레벨이 넘는 배틀 패스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으며, 프레스티지 단계도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80레벨 이후에 구입한 단계 건너뛰기는 보관되며, 다음 시즌 시작 시 자동으로 수령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