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er: Origins
Slasher: Origins는 정신 없는 2.5차원 자동 공격 서바이벌 게임에 로그라이트와 누아르 아니메 스토리텔링 요소를 추가한 게임입니다. 강력한 영웅을 해제하여 독특한 능력의 빌드를 만들고 메피스토펠레스의 지하 세계에서 점입가경의 불바다 속을 살아남으세요. 누아르 아니메 아트 스타일 날카롭고 세련된 아니메의 미학에 어둡고 분위기 있는 누아르 필름의 분위기가 결합된 충격적인 시각적인 경험 속으로 푹 빠져 보세요. 여러분이 발을 내딛는 모든 세계는 생생하면서 불길한 풍경으로 꼼꼼한 설계와 마음을 잊을 수 없는 분위기로 살아 숨쉽니다. 영웅을 선택하세요 서로 다른 배경과 능력,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총 10명의 영웅 중에서 마음에 드는 영웅을 선택하세요. 세 명의 강력한 영웅으로 시작해 진행해나가면서 더 많이 해제해 보세요. 각각의 영웅은 고유 무기와 능력이 있으며 레벨이 오를수록 진화합니다. 심도 있는 진행도 시스템 게임을 하면서 경험치와 보석을 모아 영웅을 강화하세요. 레벨업할 때마다 새로운 스킬과 무기 능력을 해제하여 악마 군단의 맹공을 견뎌낼 다양한 빌드를 완성해 보세요. 어둠의 세계에 도전하라 강력한 보스가 지키고 있으며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는 서로 다른 8개의 세계를 정복하세요. 이 세계들은 앞으로 나아갈수록 더 위험해지며 영리한 빌드 전술과 타이밍에 맞춘 정교한 움직임이 결합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영웅 커스터마이징 영웅이 쓸 신규 스킨을 해제하고 장착해서 어둠의 군대와 싸우며 나만의 독특한 경험을 쌓으세요. 적을 멋지게 쓸어버리는 영화 같은 마무리 기술인 강력한 "애니메이션 궁극기"를 방출하세요. 무한한 플레이 계속해서 생성되는 레벨과 무한한 영웅 빌드, 끝없이 높아지는 난이도 덕분에 절대 같은 체험을 두 번 하는 일이 없습니다. 다시 뛰어들어 새로운 캐릭터와 세계, 능력을 해제하고 여러분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