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o-skull을 임무에 가져가십시오. 황제에게 가장 충직했던 하인들의 오랜 헌신을 보상해 주고자 이들의 두개골로 만든 드론입니다. 이들은 최후의 순간까지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