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심문소의 비밀 기지가 카오스 세력에게 공격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략적인 요지이므로, 지원군이 도착할 때까지는 자격을 갖춘 요원이 지휘를 맡아 방어군을 조직해야 합니다. 이 DLC에는 독자적인 줄거리를 따라가는 일련의 임무로 이루어진 특별 우선 임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임무를 완료하면 고유 타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아가타 서브섹터를 잠금 해제한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