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grave G.O.R.E - O.D. Grave DLC
2004년으로 돌아가 올드스쿨 액션에 흠뻑 빠져보고 싶으신가요? O.D. Grave (O.D 그레이브)가 그리운 과거로의 모험으로 데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