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블레이드 Stray Blade
이 액션 어드벤처를 플레이하며 나만의 능력을 보여주고, 신비로운 문명의 고대 유적을 탐험하며 치열한 전투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전설에 따르면, 잊혀진 협곡 아크레아는 거칠고 풀이 무성하지만 정말 강력한 장소입니다. 당신은 잊혀진 이 땅을 찾아냈지만, 죽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당신은 기적적으로 부활했습니다. 하지만 그 댓가는 혹독했습니다. 당신은 이 땅을 빠져 나갈 수 없었습니다. 믿음직한 동료 '혜'가 이끄는 대로, 자유를 되찾아 황폐하고 전쟁으로 파괴된 이 땅에 균형을 다시 가져오도록 퀘스트를 수행해보세요. 높이 솟은 위대한 제왕신들의 왕좌와 오래 전 잃어버렸던 도시를 탐험하세요. 비밀을 밝혀내며,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설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발견하고 전투를 벌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탐험할 태세를 갖춰야 합니다! 잊지 못할 모험을 떠나보세요. 핵심 특징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잊지 못할 여정에 올라 아크레아와 고대 유산에 얽힌 이야기를 밝혀내보세요. 평화로웠던 이 협곡이 전쟁과 죽음의 땅으로 변화하게 된 역사를 밝히세요. 얻어 낸 지식으로 과거의 유물을 파괴하고, 전쟁으로 파괴된 이 협곡에 다시 평화가 흐르게 하세요. 완벽한 전투 컨트롤: 반응이 뛰어난 전투 시스템으로 빠르게 반응하고 정확한 공격으로 전투의 흐름을 완벽히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적 공격을 전략적으로 예상하고, 무기끼리 부딪히는 난투 상황에서 즉각적이고, 결정적으로 반응하는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변화시키기: 변화는 여정의 일부를 이루며, 승리할 때마다 세계에 표식이 남습니다. 사망 시에도 시간이 계속 흐릅니다. 이전에 승리했던 지역을 다시 방문해 세계에 가져온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액션을 취하면 더 큰 도전이 찾아옵니다. 잊혀진 협곡 탐색: 아크레아는 잡초가 무성한 도시 유적부터 얼어붙은 동굴과 구불구불한 협곡까지, 다채로운 세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끊임없이 변화하고 모험으로 가득한 세계의 깊은 곳까지 탐험해보세요. 새로 발견할 때마다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한 재료, 레시피, 무기, 전설 조각, 아름다운 장소를 찾아보세요. 환상적인 보스와의 전투: 과거에 이 땅을 파멸시킨 제왕신들과 맞서보세요. 유산을 빼앗아 파괴하고 옛 시대의 그림자 아래에 있는 이 땅에 자유를 선사하세요. 힘을 얻어 아크레아의 수수께끼를 밝히는 데 사용하세요.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들이 있습니다. 진행: 모험가와 '혜'에게는 각각의 능력 트리가 있습니다. 모험가는 전투를 거치며 경험을 쌓는 전사인 반면, '혜'는 고대 전설 조각들을 찾아 경험을 쌓는 장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