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Zombie Gentleman Dress Uniform Character
신사의 임무는 죽어서도 끝나지 않습니다! 헥터는 저항군 부대원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가끔씩 훈장이 잔뜩 달린 멋진 제복을 입고 싸우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