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Sten MK2 SMG Bundle
마리가 좋아하는 무기, 스텐 MK2는 저렴하고 지저분하지만 일처리 하나만은 확실합니다. 이 강력한 SMG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누군가 시를 헌정하기도 했습니다! 이 총을 몸에 가까이 붙여 들고 방아쇠를 당겨 적을 산산조각 내세요. 영국의 기술력도 결코 무시할 수 없겠죠? 이 무기 번들의 구성품: - 스텐 MK2 SMG - 부적 2종 (맹독의 반지, 장미) - 맞춤 무기 스킨 2종 (프랑스식 위장, 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