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Occult Ritual Weapon Skins
언데드 적들을 상대로 오컬트의 힘을 사용할 시간입니다! 이 무기 스킨*으로 당신의 총에 무시무시하고 초자연적인 빛을 더해주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된 모든 무기에 적용되며, 그 외의 일부 무기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