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ission 8 - Abaddon Asylum
이 정신병원에 발을 들이는 이들은 모두 희망을 버리세요! 사악한 움브라 남작이 오컬트의 배후라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그는 지금 요새화된 컬트 광신도들의 구역 안에 숨어 있습니다! 요새 안으로 진입하는 유일한 방법은... ‘앤젤’이라고만 알려진 생존자를 따라 지하 묘지를 통과하는 것뿐입니다. 과연 저항군은 정신병원에 진입해서 남작을 저지하고 그의 사악한 계획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지하 묘지에 시체만 늘어나게 될까요? 아바돈 정신병원은 3부작으로 구성된 소름 끼치는 Zombie Army 4: Dead War 캠페인, 지옥으로의 귀환의 두 번째 미션입니다! 이 1인~4인 플레이어 미션 속에서 끔찍한 적과 수집품 등으로 가득한 무시무시한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세요! 저주 받은 시설에선 살아남았는지 몰라도, 시체들은 그런 것따위 신경 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