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ission 6 - Dead Zeppelin
저항군 비행장은 지켜냈지만 킬러 체펠린은 아직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시체 사냥꾼들의 유일한 선택권은 저주받은 체펠린을 적의 소굴까지 쫓아가 놈들을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것뿐입니다! 과연 당신은 제시간 안에 적을 처치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 끔찍한 무기 앞에 더 많은 이들이 목숨을 잃게 될까요? 죽음의 체펠린은 3부작으로 진행되는 소름 끼치는 Zombie Army 4: Dead War 캠페인, 죽음의 포격의 세 번째 미션입니다! 지금 구입하고 이 1~4인 플레이어 미션 속에서 무시무시한 하늘의 적을 상대하세요. 치열한 싸움이 펼쳐질 새로운 장소, 수집품, 도전 과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옥의 컬트는 패배했지만, 공포의 시대는 끝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