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Holiday Weapon Skins
바깥 날씨는 으스스하지만, 이 홀리데이 무기 스킨*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연말연시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거예요! 선물용으로 포장한 이 무기로 지옥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적들에게 진정한 선물인 영원한 죽음을 선사하세요! *스킨은 기본 게임에 포함된 모든 무기에는 적용되지만, DLC 무기와는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