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Grease Gun SMG Bundle
공구 필요한 분 계세요? 숄라가 가장 좋아하는 그리스 건은 저렴하고 유쾌하며, 빠르고 정확하게 적의 몸을 꿰뚫어 버립니다! 정말 대단한 장비 아닌가요? 이 무기 번들의 구성품: - 그리스 건 SMG - 부적 2종 (생존자 부대, 멍키 렌치) - 맞춤 무기 스킨 2종 (고철, 드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