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Classic Sports Headgear Bundle
이 헤드기어를 착용하고 좀비들을 상대로 압승을 거두세요! 이 스포츠 장비를 머리에 착용하면 팀 정신이 저절로 솟아날 겁니다. 이 번들에는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 스포츠 헤드기어 4개가 들어있습니다.